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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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-04-25 11:23 조회2,166회 댓글0건본문
1. 2011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- 2011년 1월 발행분부터 부가가치세법 제16조 및 동법시행령 제53조의2에 의거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의무시행되고 있습니다.
- 2011년 1월 1일부터는 종이 세금계선서(우편발송) 발급이 불가능하며, 전자세금계산서(이메일 발송)를 발급해야 합니다.
- 따라서, 2011년 1월 1일 발행분부터는 세금계산서가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.
2. 이메일 등록방법
- 우편 : (46726) 부산광역시 강서구 을숙도대로 96 (명지동) 을숙도대교(주)
○ 명지영업소 FAX : 051)271-8504
- 영업소 방문등록
3. 주의사항
- 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영수증 등 제출
○ 익월 5일 오후 5시까지(방문 또는 팩스)
○ 우편은 5일 도착분까지 발행 가능합니다.(2011년 1월 1일부터)
- 전자세금계산서는 매월 발행됩니다.(분기별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)
- 전월분에 대해서는 소급적용되지 않습니다.
- 이메일, 연락처, 사업자등록증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반드시 당사에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4. 제출서류
- 사업자등록증 사본
- 통행영수증(해당월)
- 전자카드 사본
- 이메일 주소
5. 문의사항
- 담당자 : 을숙도대교 명지영업소(051-271-8585)
※ 이메일 미등록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, 세금계산서 관련서류 제출은 매 익월 5일 오후 5시 이후 접수가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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